커뮤니티

채용정보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픽앤 주식회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채용

안녕하세요. 픽앤 주식회사에서 보험 시장을 혁신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을 채용합니다! 위대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나가고, 큰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있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1. 회사명 – 픽앤㈜ / PICK ’N

2. 채용 직군 –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네이티브 개발자(IOS, 안드로이드) – 백엔드 엔지니어 지원 직군의 경우 원하시면 멀티롤을 맡으실 수도 있고, 상관이 없으신 분들이나 다른 종류의 직무를 원하시는 분들도 일단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하시면 됩니다.

3. 지원 자격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실력, 컴퓨터과학에 대한 기초 지식을 보유한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 등 병역의무 완료자 풀타임 정규직 근무 가능자

4. 수습기간 3개월

5. 연봉 정보 – 신입사원 기준 4000만원~7000만원 (기술 면접 점수, 경력 등을 기준으로 협의하실 수 있습니다)

6. 채용 절차 1차 온라인 기술 면접(Zoom으로 진행) 2차 오프라인 대면 인성 면접

7. 기술 면접 내용 약 30분간 Zoom으로 면접관과 함께 학부 컴퓨터과학 관련 문제들을 해결할 것입니다. 면접 시간은 필요에 따라 조금 더 늘어날 수 있으며, 지원 직군에 따라 해당 직군 관련 개발 경험이 있으실 경우 특화 질문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무 관련 개발 경험이 없으시더라도 학부 과정을 열심히 수강하셨다면 푸실 수 있는 문제들을 출제하니, 부담갖지 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면접 출제 과목 : 자료구조, 알고리즘, 컴퓨터구조, 운영체제, 이산수학)

8.우대 사항

스타트업 창업 혹은 공동창업자, 초기 멤버 참여 경험
타 회사 인턴쉽 혹은 근무 경험
네이티브, 웹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
프로젝트 관리 경험
ICPC 등 코딩 경진대회 참가 경험
산업기능요원 복무 경력
js, React, NodeJS 사용 경험
컴퓨터공학/컴퓨터과학/전자공학 등 관련 분야 학/석/박사 학위 보유

9.업무 환경
Github, Slack, Jira, Confluence

10.사용 기술
React Native,
js
AWS
Node.js
PostgreSQL

11.인재상
스타트업의 초기 멤버들에게 중요한 것은 헌신입니다. 야근을 하거나 주말 출근을 하는 것이 아닌, 근무 시간 내에 열심히 프로 의식을 갖고 일을 하시면서, 회사의 중요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단합하여, 최선을 다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회사에서 일하시건 스트레스는 존재할 수 있으며, 하기 싫은 일들도 하셔야 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픽앤 주식회사에서는 이런 문제들도 최대한 줄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자신이 맡은 일은 책임지고 동료들과 함께 앞을 헤쳐나가시는 분들에게는 밝은 미래를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12.팀
함께 일하실 팀원들은 모두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엔지니어들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개발 라이프사이클을 모두 경험한 적이 있는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컴퓨터 전공지식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함께 일하시면 많은 것을 배우실 수 있고, 답답하지 않게 일하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1년 반 내에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을 함께 경험하면서 빠르게 많은 경험을 축적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지라 생각하며, 빠른 성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13.사무실 위치
–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역 1분 거리

14.근무시간
– 일부 자율 출근제
08:00~17:00 / 09:00~18:00 / 10:00~19:00 중 선택 출근
– 점심시간 12:00~13:00
– 야근 및 주말출근이 없고, 워라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직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5.연차개수

– 1년 미만 근무 시 : 근로기준법 준수

– 1년 이상 근무 시 : 15일의 유급휴가 이후 3년 이상 근속 시 매 2년마다 1일 가산, 총 25일 한도

16.복리후생
– 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연금, 상여금, 성과급, 직책수당,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
– 교육/생활 : 창립일행사,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해외연수지원, 자격증취득지원, 교육비 지원, 간식 제공,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휴게실, 회의실, 공기청정기, 문턱 없음,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조직문화 : 수평적 조직문화, 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Refresh휴가, 근로자의 날 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임시공휴일 휴무

17.지원 방법
이메일을 통한 이력서 발송 및 지원 의사 표현
recruit@pickn.kr 로 지원 메일 발송
문의 연락처 :02-2024-9636,

18.지원 시 포함할 사항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력서(개발 이력과 학력, 경력 위주로 간결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사항 : 포트폴리오, github 혹은 개발한 서비스 링크, 경력증빙자료, 추천서 혹은 추천인 정보, 자기소개서)

19.비전

– Pick’n, not a developer, but a reformer.

픽앤은 우리나라 최고의 보험판매 전문회사 프라임에셋이 설립한 인슈어테크 스타트업입니다.

핀테크 산업의 여러 분야 중 가장 보수적 영역인 보험산업. 인슈어테크는 가장 보수적인 보험산업을 정보기술로 재정의 하는 산업입니다.

현존하는 인슈어테크 플랫폼이 여럿 있습니다. 그러나 그 어느 것도 고객 니즈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 정보를 취득하기 위한 아날로그적 알고리즘에 플랫폼을 덧씌운 것에 불과합니다.

픽앤은 현존하는 인슈어테크 플랫폼과 전혀 다른 영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이 해결하지 못하는 보험상품의 비교와 선택에 대한 고객 니즈를 플랫폼이 직접 제공해 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인재는 단순한 프로그래머가 아닙니다. 픽앤이 필요로하는 인재는, 보험의 미래를 새롭게 정의할 수 있는 개혁가입니다.

당신이 만일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금융의 세계를 창조하고 싶다면, 픽앤은 당신에게 올바른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