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21 FOUR
비전 및 목표
- 비전반도체 기술혁신 속도를 뛰어넘는 교육-연구를 글로벌 선도 수준으로 수행
- 목표지능형 반도체 기술의 ‘리딩 이노베이터(Leading Innovator)’ 로의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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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 연구 선순환 구현
자기주도형 혁신 융복합 학습
기간 교육 – 연구의 선순환
구현– 교육-연구그룹 체계 일원화
– HW-SW 융복합 교육 강화
– 자기주도형 학습 강화 - 2
창의 – 혁신적 융합기술 구현
전계층 Holistic scheme
융복합 연구 기반 창의
– 혁신적 융합기술 구현– 4대 계층 Holistic scheme
– 뉴로컴퓨팅 HW-SW 융복합
–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3
글로벌 리더 양성
세계 수준의 교육과 국제
교류를 통한 글로벌 리더 양성
및 영향력 확대– 100%영어 공용화 캠퍼스
– 국제적 교육/연구환경
– 국제공동연구/교류확대
기대효과
– 대학원 교육의 혁신(Innovative learning) “가르침이 아닌 학습하는 법 교육”
– 수월성 연구 추진(Extraordinary Research) “자율성 및 창의성 기반 연구 환경 조성“
– 인공지능 융합연구 확대(Artificial Intelligence)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AI 교육/연구”